<배송 전 변경/취소>
배송 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오전 11시 전까지
Q&A 톡에 [배송 전 변경/취소] 제목으로 접수해 주셔야 정상처리 됩니다.
타 루트를 통해 접수하거나 지정 시각 이후 접수하시는 경우
접수 건 확인 전 상품이 출고될 수 있으며,
[배송 후 교환/반품] 과 동일한 방법으로만 처리 가능합니다.
[배송 후 교환/반품] 과 동일한 배송비가 부과되며,
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 당일 주문 건도 재고가 할당되는 경우
취소 접수 전 상품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.
* 무통장 입금 주문 건은 주문 후 5일 이상
입금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Q. 송장번호 입력 전에 접수했는데 왜 처리가 안 되나요?
A. 배송 상태 변경 및 송장번호 입력은
모든 업무가 마무리 된 후 일괄 처리되지만,
실질적인 출고 작업은 그 전에 진행됩니다.
배송 업무가 시작 된 이후에는
처리가 불가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